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효과적인 k5 페이스 리프트 가격 정보와 비밀 노하우

효과적인 k5 페이스 리프트 가격 정보와 비밀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K5 페이스리프트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핫한 차량이 바로 K5인데요, 디자인도 그렇고 성능도 그렇고 정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는 모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번에 기아자동차가 K5 페이스리프트를 출시했는데요, 저 역시도 굉장히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사실 제가 차를 좋아하긴 하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국산차 중에서는 수입차를 더 선호하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나온 K5 페이스리프트는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모두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럼 지금부터 K5 페이스리프트의 특징과 함께 가격정보 그리고 비밀 노하우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 ​ 우선 K5 페이스리프트의 외관을 살펴보면요, 전면부는 기존 모델보다 더욱 스포티해졌다고 볼 수 있어요.

특히나 헤드램프 부분이 많이 바뀌어서 인상적이었는데요, LED 주간주행등이 적용되어있어서 훨씬 세련된 느낌을 주더라고요.

또한 범퍼 하단부에는 크롬 몰딩이 추가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고요.

측면부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휠베이스가 늘어나면서 좀 더 안정감 있게 변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후면부도 리어 램프가 조금 더 슬림해지면서 깔끔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실내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블랙 하이그로시 재질을 사용해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어요.

또한 스티어링 휠이나 기어 노브 등에 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한층 더 고급스럽게 보이기도 했답니다.

​ ​ ​ ​ K5 페이스리프트의 파워트레인은 2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가솔린 1.6 터보 엔진과 디젤 1.7 엔진 두 가지로 나뉩니다.

먼저 가솔린 1.6 터보 엔진 같은 경우에는 최고출력 180마력 최대토크 27.0kg.m의 힘을 발휘해요.

여기서 가솔린 1.6 터보 엔진은 연비 13.2km/l(18인치 타이어 기준)의 효율성을 자랑한답니다.

다음으로 디젤 1.7 엔진 같은 경우에는 최고출력 136마력 최대토크 32.6kg.m의 힘을 발휘하며 복합연비 16.8km/l(19인치 타이어 기준)의 효율성을 보여준답니다.

​ ​ ​ ​ K5 페이스리프트의 가격은 가솔린 2.0 모델이 트렌디 2356만원 프레스티지 2592만원 노블레스 2695만원이에요.

디젤 1.6 모델은 트렌디 2430만원 프레스티지 2951만원 노블레스 3195만원에 판매됩니다.

가솔린 1.6 터보 모델은 트렌디 2435만원 프레스티지 2845만원 노블레스 3085만원 디젤 1.7 모델은 트렌디 2465만원 프레스티지 2948만원 노블레스 3355만원 이랍니다.

​ ​ ​ ​ K5 페이스리프트의 가격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기본 트림인 트렌디 등급의 경우에는 옵션이 거의 없는 편이에요.

그래서 가성비로 보자면 나쁘지 않은 편인데, 아무래도 풀옵션을 선택하면 가격이 올라가기 때문에 부담스러울 수도 있죠.

그렇지만 프레스티지 등급의 경우에는 옵션이 꽤나 풍부하기 때문에 가성비 면에서는 괜찮은 편이라고 할 수 있어요.

​ ​ ​ ​ K5 페이스리프트의 또 다른 장점이라고 한다면 바로 안전사양인데요, 전방 충돌방지 보조 시스템과 후측방 충돌 방지 보조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으며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기능도 포함되어 있답니다.

또한 차선이탈 경고 및 유지보조 시스템, 운전자 주의경고, 후방 교차충돌 경고 등의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도 탑재되어 있어요.

​ ​ ​ ​ K5 페이스리프트의 가격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프레스티지 등급의 경우에는 옵션이 상당히 풍부한데요, 통풍시트와 HUD,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오토홀드, 원격시동, 휴대폰 무선충전, 운전석 자세 메모리 시트, 동승석 워크인 디바이스, 뒷좌석 센터 암레스트 등이 포함되어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