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필리핀 골프투어: 너무 멋진 경험들로 가득찬 여행

필리핀 골프투어: 너무 멋진 경험들로 가득찬 여행이었어요! ​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리핀의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인 세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필리핀에서 골프를 치고 왔는데요, 정말 좋았던 기억들이 많아서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 우선 제가 다녀온 곳은 바로 "세부"라는 도시인데요, 이곳은 우리나라 사람들의 신혼여행지로 많이 알려져 있죠? 그래서 그런지 공항에서부터 한국인 관광객분들을 굉장히 쉽게 볼 수 있더라구요ᄒᄒ 그리고 이국적인 풍경과 함께 아름다운 바다와 하늘까지 더해져 그야말로 지상낙원이 따로 없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ᅲᅲ ​ 저희는 비행기 시간 때문에 새벽 5시쯤 출발해서 오후 1시에 도착했는데, 그 사이에도 한국 분들이 꽤나 계시더라고요..

역시 인기있는 여행지답네요 ᄏᄏᄏ 아무튼 그렇게 해서 드디어 세부의 숙소에 도착했어요~~ 그런데 여기서 잠깐!!! 왜 하필 세부일까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바로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다른 곳도 저렴하지만요) ​ 사실 필리핀 하면 물가가 싸다고 알고는 있지만 그래도 비싼 건 어쩔 수가 없잖아요 ᅮᅮ 하지만 세부는 확실히 달랐습니다!!!! 일단 가장 먼저 놀랐던 점은 호텔비가 매우매우 쌌다는 것입니다!! 물론 리조트마다 다르겠지만 대부분 10만원 초반대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게다가 시설이나 서비스 또한 훌륭하니 가성비로 따지자면 최고라 할 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