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소 인테리어 아이디어와 팁, 그대로 따라만 하면 완벽한 홈스타일링!

다이소 인테리어 아이디어와 팁, 그대로 따라만 하면 완벽한 홈스타일링!​ ​ 안녕하세요.

크리에이터 밍고에요.

요즘 집꾸미기에 관심이 많은 저는 다이소를 자주 애용하고 있어요.

이번에 이사를 오면서 집을 꾸미는데 필요한 것들을 하나씩 사다보니 어느새 다이소가 제 생활의 일부가 되었네요.

ᄒᄒ ​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매했던 제품들과 함께 다이소에서 인테리어 아이디어와 팁을 얻어서 꾸민 저의 집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 ​ ​ ​ 먼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공간인 거실입니다.

저희집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깔끔한 느낌이 나요.

그래서 바닥도 밝은 컬러로 선택해서 시공했고요.

벽지는 화이트톤의 실크벽지로 도배했어요.

그리고 소파는 패브릭 소재의 베이지색으로 골랐습니다.

​ ​ ​ ​ 거실에는 큰 창이 있어서 채광이 참 좋아요.

그래서 커튼 대신 블라인드로 햇빛을 가리고 있답니다.

블라인드는 가격대도 저렴하고 설치도 간편해서 가성비 갑이라고 생각해요.

​ ​ ​ ​ 다음은 주방입니다.

주방은 화이트톤의 싱크대와 타일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그리고 식탁은 우드 상판으로 된 원목식탁을 들였는데요.

의자도 같은 나무 재질로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 ​ ​ ​ 다음은 침실인데요.

침대 프레임은 그레이컬러로 선택했어요.

침구류는 화이트톤으로 맞추어 아늑함을 더했지요.

​ ​ ​ ​ 다음은 욕실입니다.

욕실은 화이트톤의 타일과 블랙컬러의 수납장으로 모던하게 꾸몄어요.

세면대는 블랙컬러로 선택했더니 시크한 매력이 뿜뿜!! ​ ​ ​ ​ 다음은 베란다입니다.

베란다는 확장형이라 넓직넓직하죠? 여기에는 세탁기와 건조대를 놓았어요.

​ ​ ​ ​ 다음은 현관입니다.

현관은 화이트톤의 신발장과 거울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그리고 중문은 3연동 슬라이딩 도어로 선택했습니다.

​ ​ ​ ​ 마지막으로 안방입니다.

안방은 핑크핑크한 컨셉으로 꾸며봤어요.

침대 헤드쪽에는 핑크빛의 조명을 달아주었고요.

침구류는 화이트톤으로 선택해서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 ​ ​ ​ 이렇게 해서 완성된 저의 집을 보여드릴게요.

어떠신가요? 정말 예쁘지 않나요? ᄒᄒ ​ ​ ​ ​ 그럼 이제부터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게요.

​ ​ ​ ​ 1.거실 ​ ​ ​ ​ 먼저 거실에는 화이트톤의 소파를 두었어요.

패브릭 소재라서 관리하기 편하고 포근한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고요.

​ ​ ​ ​ 그리고 거실의 큰 창 앞에는 커튼 대신 블라인드가 있어요.

아침에 햇살을 받으며 일어나서 커피 한잔 마시며 하루를 시작하면 기분이 참 좋아지더라고요.

​ ​ ​ ​ 2.주방 ​ ​ ​ ​ 다음은 주방입니다.

주방은 화이트톤의 싱크대로 깔끔하게 연출했어요.

그리고 상부장은 화이트톤의 플랩장으로 선택했습니다.

​ ​ ​ ​ 그리고 하부장은 다크그레이 컬러로 선택해서 무게감을 주었어요.

​ ​ ​ ​ 3.침실 ​ ​ ​ ​ 다음은 침실입니다.

침실에는 핑크빛의 조명을 달아줬어요.

침대 헤드 쪽에는 핑크빛의 조명을 달아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 ​ ​ ​ 4.욕실 ​ ​ ​ ​ 다음은 욕실입니다.

욕실은 화이트톤의 타일로 벽면을 채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