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력 넘치는 배우 황수정, 그녀의 비밀스러운 매력이 파격 폭발

매력 넘치는 배우 황수정, 그녀의 비밀스러운 매력이 파격 폭발하다! <흑심모녀>에서 '김미희'로 완벽 변신한 배우 황수정의 매혹적인 모습을 공개한다.

영화 속 캐릭터를 위해 과감한 숏커트 헤어스타일에 도전했다는 후문이다.

[제공/배급: 롯데쇼핑(주)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주)영화사 숲] "나한테 왜 그랬어요?"라는 말 한마디면 모든 것이 해결되던 시절은 갔다.

이제 더 이상 사랑 때문에 울고 싶지 않다면 당신의 마음을 훔쳐갈 그가 필요할 때! 대한민국 대표 섹시 아이콘으로 불리며 많은 남성들의 가슴속에 자리잡았던 여배우 황수정.

하지만 최근 몇 년 사이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자취를 감춘 채 대중들에게 잊혀져 가고 있었는데...

그런 그녀가 오랜만에 복귀작으로 선택한 작품인 만큼 관객들의 기대 또한 높아지고 있다.

바로 오는 11월 개봉 예정인 미스터리 멜로 <흑심모녀>에서 주인공 '김미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것.

이번 영화에서 황수정은 기존 이미지와 180도 다른 연기변신을 시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극중 남편과의 이혼 후 홀로 딸 예은이를 키우게 된 엄마이자 한 남자의 아내로서 살아가기 위한 처절함과 외로움 등 복잡하고 미묘한 감정선을 섬세히 표현해야 하는 역할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이에 대해 연출자인 손영성 감독은 "황수정씨는 굉장히 감성적인 사람인데 반대로 생각하면 이성적이기도 하다.

그래서 이 두 가지 면을 동시에 보여줄 수 있는 인물이라고 판단해서 캐스팅 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9일 진행된 언론시사회 이후 호평 일색인 반응들이 쏟아지면서 흥행 예감까지 낳고 있어 충무로 최고의 블루칩임을 입증시키기도 했다.

이렇듯 다시금 화려하게 컴백한 황수정이 출연한 영화 <흑심모녀>는 올 가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청순함의 대명사였지만 지금은 섹시한 여인으로 돌아온 배우 황수정! 그녀의 숨겨진 치명적인 매력이 전격 공개된다!! 영화 <흑심모녀>는 평범한 모녀 앞에 나타난 젊은 남자와의 위험천만한 동거 이야기를 그린 충격 미스테리 멜로다.

여기서 김미희는 자신만의 독특한 패션 감각과 뛰어난 미모를 무기 삼아 온갖 사건 사고를 일으키는 장본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