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공항 버스: 완벽한 이용 가이드

인천공항 버스: 완벽한 이용 가이드! 김포국제공항에서 인천국제공항으로 가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다.

첫 번째, 공항버스를 이용하여 김포국제공항까지 간 후에 지하철을 타고 이동하거나(약 1시간 소요), 두 번째로 자가용이나 택시 등을 이용해 이동한다.

하지만 대중교통의 경우 시간이 오래 걸리고 비용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가용이나 택시를 선택하곤 한다.

그러나 이보다 더 좋은 것이 바로 리무진버스로 편하게 갈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나 요즘처럼 해외여행객들이 많아지면서 더욱 각광받고 있는데, 그 이유는 무엇일까? 우선 가장 큰 장점인 편리함과 경제성을 들 수 있겠다.

일반적으로 공항리무진버스 요금은 성인 기준 편도 6천원 정도인데 반해, 리무진버스는 왕복 12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공항철도와 연계되어 있어서 서울 도심 곳곳뿐 아니라 강남권 및 경기지역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좌석마다 USB 충전 포트가 설치돼있어 장시간 여행에도 지루해할 틈 없이 편안하고 안락하게 즐길 수 있다.

게다가 최근에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고속버스 모바일'과의 제휴를 통해 실시간 예매 서비스를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든 쉽게 예약이 가능해졌으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듯하다. 또한 리무진버스를 타면 비행기 출발 시각에 맞춰 탑승해야 하므로 여유롭게 도착해서 수속을 밟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리고 짐칸이 넓어 캐리어 등의 무거운 물건을 넣어도 불편함이 없다.